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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빠른 ARS 이용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돈 관리를 철저히 하겠다고 결심한 후, 제가 제일 먼저 한 일은 신용카드를 정리하는 것이었어요. 다양한 혜택, 캐시백 행사, 마일리지 적립 등의 이유로 여러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었죠. 최근에 진행된 이벤트 때문에 새로 발급받은 카드를 해지하려고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문의하게 되었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카드 고객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1588-8100입니다.
이 번호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상담원 연결과 ARS(자동응답시스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상담원 연결
상담원과의 통화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직접 상담원과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면 이 시간 내에 전화를 거시면 됩니다.
만약 상담 연결이 지연될 경우, 콜백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콜백 서비스는 상담원 연결이 늦어질 때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다시 연락을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ARS 서비스
ARS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분실 신고, 보이스피싱 피해 신고 등 긴급한 상황에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ARS를 이용할 때 유선전화는 시내/시외 통화 요금이 3분당 39원 부과되며, 휴대폰은 이동통신사 요금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디지털 ARS 서비스
스마트폰으로 간단한 인증을 거친 후 화면을 보면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자동 팝업을 원치 않을 경우, 수신 거부 등록도 가능합니다.
주요 서비스 안내
분실 신고 및 해제
▪️ 개인카드 분실신고: 8번 > 1번
▪️ 법인카드 분실신고: 8번 > 2번
▪️ 분실 해제: 8번 > 3번
▪️ 보이스피싱/습득 신고/금융사고 피해 신고: 8번 > 4번
▪️ 상담원 연결: 8번 > 0번
개인회원 서비스
▪️ 즉시 결제 신청: 1번 > 2번 > 1번 > 1번 > 1번
▪️ 가상 계좌 조회: 1번 > 2번 > 1번 > 1번 > 2번
▪️ 무통장 입금 안내: 1번 > 2번 > 1번 > 1번 > 3번
▪️ 단기 카드 대출 결제: 1번 > 2번 > 1번 > 2번
▪️ 장기 카드 대출 결제: 1번 > 2번 > 1번 > 3번
▪️ 이용 금액 전액 결제: 1번 > 2번 > 1번 > 4번
▪️ 이용 건별 결제: 1번 > 2번 > 1번 > 5번
▪️ 즉시 결제 URL 링크: 1번 > 2번 > 1번 > 6번
▪️ 상담원 연결: 1번 > 2번 > 1번 > 0번
한도/결제대금/이용내역/입금내역 조회
▪️ 한도조회: 1번 > 2번 > 2번 > 1번
▪️ 결제대금조회: 1번 > 2번 > 2번 > 2번
▪️ 이용내역조회 이메일발송: 1번 > 2번 > 2번 > 3번 > 1번
▪️ 팩스발송: 1번 > 2번 > 2번 > 3번 > 2번
▪️ 입금내역조회 이메일발송: 1번 > 2번 > 2번 > 4번 > 1번
▪️ 팩스발송: 1번 > 2번 > 2번 > 4번 > 2번
▪️ 일부결제이월약정(리볼빙) 신청: 1번 > 2번 > 2번 > 5번
▪️ 결제대금 URL 링크: 1번 > 2번 > 2번 > 6번
▪️ 상담원연결: 1번 > 2번 > 2번 > 0번
카드발급/해지/휴면카드 재사용
▪️ 카드발급신청: 1번 > 2번 > 3번 > 1번 > 1번
▪️ 추가발급 URL 링크: 1번 > 2번 > 3번 > 1번 > 2번
▪️ 휴면카드 재사용신청: 1번 > 2번 > 3번 > 2번
▪️ 카드해지: 1번 > 2번 > 3번 > 3번 > 1번
▪️ 보유카드전체 해지: 1번 > 2번 > 3번 > 3번 > 2번
▪️ 상담원연결: 1번 > 2번 > 3번 > 0번
각종 증명서 신청
▪️ 세금신고용 이용내역서 이메일발송: 1번 > 2번 > 4번 > 1번 > 1번
▪️ 엑셀파일 이메일발송: 1번 > 2번 > 4번 > 1번 > 2번
▪️ 팩스발송: 1번 > 2번 > 4번 > 1번 > 3번
▪️ 카드이용내역서 이메일발송: 1번 > 2번 > 4번 > 2번 > 1번
▪️ 엑셀파일 이메일발송: 1번 > 2번 > 4번 > 2번 > 2번
▪️ 팩스발송: 1번 > 2번 > 4번 > 2번 > 3번
▪️ 이용대금명세서 재발송 이메일발송: 1번 > 2번 > 4번 > 3번 > 1번
▪️ 팩스발송: 1번 > 2번 > 4번 > 3번 > 2번
▪️ 우편발송: 1번 > 2번 > 4번 > 3번 > 3번
▪️ 입금내역확인서 이메일발송: 1번 > 2번 > 4번 > 4번 > 1번
▪️ 팩스발송: 1번 > 2번 > 4번 > 4번 > 2번
▪️ 완납확인서 이메일발송: 1번 > 2번 > 4번 > 5번 > 1번
▪️ 팩스발송: 1번 > 2번 > 4번 > 5번 > 2번
▪️ 금융거래확인서 이메일발송: 1번 > 2번 > 4번 > 6번 > 1번
▪️ 팩스발송: 1번 > 2번 > 4번 > 6번 > 2번
▪️ 지정입금확인서 이메일발송: 1번 > 2번 > 4번 > 7번 > 1번
▪️ 팩스발송: 1번 > 2번 > 4번 > 7번 > 2번
금융서비스
▪️ 단기카드대출신청: 1번 > 2번 > 5번 > 1번
▪️ 장기카드대출신청: 1번 > 2번 > 5번 > 2번
▪️ 이용한도 및 한도상향사전동의: 1번 > 2번 > 5번 > 3번
▪️ 카드대금 결제서비스 신청: 1번 > 2번 > 5번 > 4번
정보변경
▪️ 정보변경 URL 링크: 1번 > 2번 > 6번 > 1번
▪️ 비밀번호 변경 URL 링크: 1번 > 2번 > 6번 > 2번 > 1번
▪️ 상담원연결: 1번 > 2번 > 6번 > 2번 > 0번
▪️ 자동납부신청 URL 링크: 1번 > 2번 > 6번 > 3번 > 1번
▪️ 상담원연결: 1번 > 2번 > 6번 > 3번 > 0번
▪️ SMS신청: 1번 > 2번 > 6번 > 4번
▪️ 결제일변경: 1번 > 2번 > 6번 > 5번
▪️ 포인트 조회: 1번 > 2번 > 6번 > 6번
▪️ 카드혜택 URL 링크: 1번 > 2번 > 6번 > 7번
▪️ 상담원연결: 1번 > 2번 > 0
가맹점회원 서비스
▪️ 승인신청: 2번 > 1번
▪️ 승인취소: 2번 > 2번
▪️ 확인서발송신청: 2번 > 3번
▪️ 가맹점번호확인: 2번 > 4번
▪️ 보류금액조회: 2번 > 5번
▪️ 상담원연결: 2번 > 0번
법인회원 서비스
▪️ 법인회원: 3번
카드신청 및 발급진행조회
▪️ 카드신규신청: 4번 > 1번 > 1번
▪️ 카드발급신청 URL 링크: 4번 > 1번 > 1번
▪️ 상담원 연결: 4번 > 1번 > 0번
▪️ 발급진행사항 조회: 4번 > 2번
▪️ 카드사용등록: 4번 > 3번
기프트카드 관련 문의
▪️ 기프트카드 구매 및 환불신청: 5번 > 1번
▪️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5번 > 2번
▪️ 기프트카드 사용내역조회: 5번 > 3번
▪️ 기프트카드 분실신고: 5번 > 4번
▪️ 상담원 연결: 5번 > 0번
기타 서비스
▪️ 해외이용등록: 6번 > 1번
▪️ 해외이용해제: 6번 > 2번
▪️ 해외이용내역조회: 6번 > 3번
▪️ 해외이용한도조회: 6번 > 4번
▪️ 해외이용한도변경: 6번 > 5번
▪️ 상담원 연결: 6번 > 0번
고객샌터 이용할 때 주의사항
▪️ 상담원 연결 시간: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이 외 시간에는 ARS를 이용하세요.
ARS 이용 요금: 유선전화는 3분당 39원, 휴대폰은 이동통신사 요금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 디지털 ARS: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결론
롯데카드 고객센터는 다양한 경로로 고객의 문의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대표 전화번호 1588-8100을 통해 상담원 연결과 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디지털 ARS, 모바일 앱, 홈페이지 등도 활용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때는 상담 시간과 ARS 이용 요금 등을 참고하여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