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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카드 카드해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by 라임즈_ 2024. 8. 27.

목차

     

     

    롯데카드_고객센터_상담원연결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빠른 ARS 이용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돈 관리를 철저히 하겠다고 결심한 후, 제가 제일 먼저 한 일은 신용카드를 정리하는 것이었어요. 다양한 혜택, 캐시백 행사, 마일리지 적립 등의 이유로 여러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었죠. 최근에 진행된 이벤트 때문에 새로 발급받은 카드를 해지하려고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문의하게 되었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하기 👆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카드 고객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1588-8100입니다.  

    이 번호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상담원 연결과 ARS(자동응답시스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

      

     

     

     

     

     

     

    상담원 연결

    상담원과의 통화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직접 상담원과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면 이 시간 내에 전화를 거시면 됩니다.  


    만약 상담 연결이 지연될 경우, 콜백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콜백 서비스는 상담원 연결이 늦어질 때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다시 연락을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ARS 서비스

    ARS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분실 신고, 보이스피싱 피해 신고 등 긴급한 상황에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ARS를 이용할 때 유선전화는 시내/시외 통화 요금이 3분당 39원 부과되며, 휴대폰은 이동통신사 요금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디지털 ARS 서비스

    스마트폰으로 간단한 인증을 거친 후 화면을 보면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자동 팝업을 원치 않을 경우, 수신 거부 등록도 가능합니다.

     

     

     

     

     

     

     

     

    주요 서비스 안내

     

     

    분실 신고 및 해제  

    ▪️ 개인카드 분실신고: 8번 > 1번  
    ▪️ 법인카드 분실신고: 8번 > 2번  
    ▪️ 분실 해제: 8번 > 3번  
    ▪️ 보이스피싱/습득 신고/금융사고 피해 신고: 8번 > 4번  
    ▪️ 상담원 연결: 8번 > 0번  

     

     

     

     

    개인회원 서비스 

    ▪️ 즉시 결제 신청: 1번 > 2번 > 1번 > 1번 > 1번
    ▪️ 가상 계좌 조회: 1번 > 2번 > 1번 > 1번 > 2번
    ▪️ 무통장 입금 안내: 1번 > 2번 > 1번 > 1번 > 3번
    ▪️ 단기 카드 대출 결제: 1번 > 2번 > 1번 > 2번
    ▪️ 장기 카드 대출 결제: 1번 > 2번 > 1번 > 3번
    ▪️ 이용 금액 전액 결제: 1번 > 2번 > 1번 > 4번
    ▪️ 이용 건별 결제: 1번 > 2번 > 1번 > 5번
    ▪️ 즉시 결제 URL 링크: 1번 > 2번 > 1번 > 6번
    ▪️ 상담원 연결: 1번 > 2번 > 1번 > 0번

     

     

     

    한도/결제대금/이용내역/입금내역 조회

    ▪️ 한도조회: 1번 > 2번 > 2번 > 1번
    ▪️ 결제대금조회: 1번 > 2번 > 2번 > 2번
    ▪️ 이용내역조회 이메일발송: 1번 > 2번 > 2번 > 3번 > 1번
    ▪️ 팩스발송: 1번 > 2번 > 2번 > 3번 > 2번
    ▪️ 입금내역조회 이메일발송: 1번 > 2번 > 2번 > 4번 > 1번
    ▪️ 팩스발송: 1번 > 2번 > 2번 > 4번 > 2번
    ▪️ 일부결제이월약정(리볼빙) 신청: 1번 > 2번 > 2번 > 5번
    ▪️ 결제대금 URL 링크: 1번 > 2번 > 2번 > 6번
    ▪️ 상담원연결: 1번 > 2번 > 2번 > 0번

     

     

     

     

     

     

    카드발급/해지/휴면카드 재사용

    ▪️ 카드발급신청: 1번 > 2번 > 3번 > 1번 > 1번
    ▪️ 추가발급 URL 링크: 1번 > 2번 > 3번 > 1번 > 2번
    ▪️ 휴면카드 재사용신청: 1번 > 2번 > 3번 > 2번
    ▪️ 카드해지: 1번 > 2번 > 3번 > 3번 > 1번
    ▪️ 보유카드전체 해지: 1번 > 2번 > 3번 > 3번 > 2번
    ▪️ 상담원연결: 1번 > 2번 > 3번 > 0번

     

     

     

     

     

     

    각종 증명서 신청

    ▪️ 세금신고용 이용내역서 이메일발송: 1번 > 2번 > 4번 > 1번 > 1번
    ▪️ 엑셀파일 이메일발송: 1번 > 2번 > 4번 > 1번 > 2번
    ▪️ 팩스발송: 1번 > 2번 > 4번 > 1번 > 3번
    ▪️ 카드이용내역서 이메일발송: 1번 > 2번 > 4번 > 2번 > 1번
    ▪️ 엑셀파일 이메일발송: 1번 > 2번 > 4번 > 2번 > 2번
    ▪️ 팩스발송: 1번 > 2번 > 4번 > 2번 > 3번
    ▪️ 이용대금명세서 재발송 이메일발송: 1번 > 2번 > 4번 > 3번 > 1번
    ▪️ 팩스발송: 1번 > 2번 > 4번 > 3번 > 2번
    ▪️ 우편발송: 1번 > 2번 > 4번 > 3번 > 3번
    ▪️ 입금내역확인서 이메일발송: 1번 > 2번 > 4번 > 4번 > 1번
    ▪️ 팩스발송: 1번 > 2번 > 4번 > 4번 > 2번
    ▪️ 완납확인서 이메일발송: 1번 > 2번 > 4번 > 5번 > 1번
    ▪️ 팩스발송: 1번 > 2번 > 4번 > 5번 > 2번
    ▪️ 금융거래확인서 이메일발송: 1번 > 2번 > 4번 > 6번 > 1번
    ▪️ 팩스발송: 1번 > 2번 > 4번 > 6번 > 2번
    ▪️ 지정입금확인서 이메일발송: 1번 > 2번 > 4번 > 7번 > 1번
    ▪️ 팩스발송: 1번 > 2번 > 4번 > 7번 > 2번

     

     

     

     

     

    금융서비스

    ▪️ 단기카드대출신청: 1번 > 2번 > 5번 > 1번
    ▪️ 장기카드대출신청: 1번 > 2번 > 5번 > 2번
    ▪️ 이용한도 및 한도상향사전동의: 1번 > 2번 > 5번 > 3번
    ▪️ 카드대금 결제서비스 신청: 1번 > 2번 > 5번 > 4번

     

     

     

     

     

     

    정보변경

    ▪️ 정보변경 URL 링크: 1번 > 2번 > 6번 > 1번
    ▪️ 비밀번호 변경 URL 링크: 1번 > 2번 > 6번 > 2번 > 1번
    ▪️ 상담원연결: 1번 > 2번 > 6번 > 2번 > 0번
    ▪️ 자동납부신청 URL 링크: 1번 > 2번 > 6번 > 3번 > 1번
    ▪️ 상담원연결: 1번 > 2번 > 6번 > 3번 > 0번
    ▪️ SMS신청: 1번 > 2번 > 6번 > 4번
    ▪️ 결제일변경: 1번 > 2번 > 6번 > 5번
    ▪️ 포인트 조회: 1번 > 2번 > 6번 > 6번
    ▪️ 카드혜택 URL 링크: 1번 > 2번 > 6번 > 7번
    ▪️ 상담원연결: 1번 > 2번 > 0

     

     

     

     

     

    가맹점회원 서비스

    ▪️ 승인신청: 2번 > 1번
    ▪️ 승인취소: 2번 > 2번
    ▪️ 확인서발송신청: 2번 > 3번
    ▪️ 가맹점번호확인: 2번 > 4번
    ▪️ 보류금액조회: 2번 > 5번
    ▪️ 상담원연결: 2번 > 0번

     

     

     

     

     

     

     

    법인회원 서비스

    ▪️ 법인회원: 3번

     

     

     

     

    카드신청 및 발급진행조회

    ▪️ 카드신규신청: 4번 > 1번 > 1번
    ▪️ 카드발급신청 URL 링크: 4번 > 1번 > 1번
    ▪️ 상담원 연결: 4번 > 1번 > 0번
    ▪️ 발급진행사항 조회: 4번 > 2번
    ▪️ 카드사용등록: 4번 > 3번

     

     

     

     

     

    기프트카드 관련 문의

    ▪️ 기프트카드 구매 및 환불신청: 5번 > 1번
    ▪️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5번 > 2번
    ▪️ 기프트카드 사용내역조회: 5번 > 3번
    ▪️ 기프트카드 분실신고: 5번 > 4번
    ▪️ 상담원 연결: 5번 > 0번

     

     

     


     

    기타 서비스

    ▪️ 해외이용등록: 6번 > 1번
    ▪️ 해외이용해제: 6번 > 2번
    ▪️ 해외이용내역조회: 6번 > 3번
    ▪️ 해외이용한도조회: 6번 > 4번
    ▪️ 해외이용한도변경: 6번 > 5번
    ▪️ 상담원 연결: 6번 > 0번

     

     

     

     

     

    고객샌터 이용할 때 주의사항

    ▪️ 상담원 연결 시간: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이 외 시간에는 ARS를 이용하세요.
    ARS 이용 요금: 유선전화는 3분당 39원, 휴대폰은 이동통신사 요금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 디지털 ARS: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결론

    롯데카드 고객센터는 다양한 경로로 고객의 문의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대표 전화번호 1588-8100을 통해 상담원 연결과 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디지털 ARS, 모바일 앱, 홈페이지 등도 활용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때는 상담 시간과 ARS 이용 요금 등을 참고하여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